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다큐 추천> 인사이드 빌게이츠 알아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21. 20:29

    유튜브를 보다가 보았던 인사이드 빌 게이츠 앞의 인터넷 플릭스에 추천으로 나와 제목을 여러 번 봤다.예고편 및 정리해놓은 영상을 더 재밌게 봐서 하루에 다 봤어요.​ 3편으로 구성되어 있어 각 1시간을 넘지 않는 하루 정주행 가능!1개는 하수 처리되지 않아 더러운 물에서 놀고 마시면서 감욤도에 죽은 아기들의 기사를 읽고 충격을 받은 빌 게이츠와 그의 아내 멀린다가 시작한 화장실 마련 프로젝트, 2개는 선진국이 아닌 지 오래라 소아마비를 아직도 정복하지 않고 죽은 아프리카 아이들을 돕기 위한 상념 하는 스토리, 3개는 안전하고 환경 오염이 없는 핵 원자력 발전소를 만들기 위해서 고군분투하는 에피소드가 나쁘지 않다.1개가 제일 웃기고 잘 보게 된 것 같다.우선 빌 게이츠는 세계 최고의 부자였던 마이크로소프트 개발을 하면서 나는 매우 부자라고 생각했지만 정작 그에 대해 찾기 시작한 것은 최신이었다. 매우 최근에도 일주일에 15권의 어려운 책을 독파하고 왠만해서 습득된 지식은 잊지 말고 만다.젊은 시절의 영상을 보면, 최근에 비해 미성숙한 모습을 많이 볼 수 있다.나쁘지 않고 이가 들어가면서 성격도 많이 가라앉은 것 같고 사람들과의 소통력도 한층 나빠진 것 같다.어렸을때부터 너무 현명해서 사람들과의 의사소통이 안되서 힘들었겠다. 그 나쁘지 않고 워런 버핏을 만나 나쁘지 않은 수준에 맞는 대화상대를 만나 나쁘지 않고 스토리였다.​


    >


    제가 요즘 성공한 사람들에 대한 책을 몇 권 읽었을 때 느낀점은 성공한 사람들의 궁금증과 세상을 보는 관점은 완전히 다르다는 것이었다 돈 많이 벌어서 흥청망청 쓰고 노후에는 보통 놀기만 하는 사람도 많을 텐데 빌 게이츠는 나쁘지 않고, 이게 들어가도 현명함을 주체 못하는 것 같았어요. 그는 좋은 사람이었다 탐탁지 않아 얻은 부와 지혜와 천재성을 발휘해 노후에는 세상에 도움이 되는 한가지로 많은 사람들을 살리고 있기 때문이었다. 그의 멋진 아내 멜린다와 함께.그가 세계 최고의 부호가 된 것은 어쩔 수 없는 결과였던 것 같고... 그의 인생에 정말 성공은 평생의 좋지 않은 편이었던 아내와 워런 버핏이라는 좋은 칭구가 있는 것 같다.마지막 회에서 곧 최근 죽으면 어떤 소견을 할 것이냐는 질문에 멀리에 감사하다는 것이라고 대답하는 그에게서 부인에 대한 그의 사랑을 느낄 수 있었다.​ 3시간이라는 시간을 통해서 그의 생활과 측근들이 바라본 그의 모습, 빌&멀린 다 게이츠 재단이 가고 있다 하나 볼 수 있고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 다큐멘터리를 보면서 그와 같은 시대를 살고 있는 것도 행운이라는 소견도 들었다."우리 나쁘지 않다"에도 빌 게이츠 같은 부자가 많아졌으면 좋겠다! 게다가 sound) 그는 "다이어트 코크"만 심하게 마시지 않는다.다큐멘터리를 보면 마시고 싶어질 터였다.웃기는 영상도 같이 처음으로 동아리활동 하는 ᄏᄏ


    ​​


    파트구더스 활동을 통해 하나정액 수수료를 받을 수 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