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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왜 자율주행차가 예상보다 심히 적은 생명을 구할까? 짱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2. 27. 13: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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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자율주행차는 생명을 구할 수 있는 잠재력을 갖고 있지만 우리가 믿었던 만큼 많은 죽음을 막을 수는 없습니다.The big picture: 하나부 자동차회사와 정치인들은 자율주행차가 도로 위에서 사망하는 사망자를 크게 줄일 것이라고 제안하고 있습니다. 현실은 불완전한 구축과 기술적 한계가 자율주행차가 과대광고에서 암시하는 것보다 매우 적은 생명을 구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것이다.By the numbers:20하나 7년 자동차사 그리고 37하나 33명이 사망했습니다. 오메리카 도로 교통 안전국(National Highway Traffic Safety Administration, NHTSA)와 자동차 회사 같은 행정부 기관은 심각한 문재가 94Percent을 인간의 실수에 의한 것이라고 보고 있습니다. 그리하여 그 논리는 인간을 방정식에서 뽑아내면 문재의 대부분이 사라지게 된다는 것이다.● 예를 들면 GM은 "Zero Crash"의 약속을 가지고 있습니다. 목표는 "우리의 Cruise AV(Autonomous Vehicle)는 인간의 능력을 뛰어넘는 수준의 안전성을 제공할 수 있는 잠재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는 경험과 반복적 개선의 계속에 의한 비전에 근접할 것."​ ● 그리고 John Thune(R-S.D.)상원 의원은 지난 달 챠후그와 같이 썼습니다:"그들 중 94Percent는 인간의 잘못이다. 언젠가 자동 운전 기술은 비극적인 인명 손실을 극적으로 줄이는 데 도움이 될 것이었다"​ Reality Check:​ ● 자주 인용되는 94Percent의 인과율은 2008년 행정부 연구 결과에서 나왔는데, 이 연구는 자율 주행 자동차에 적용하려고 한 것이 아니었습니다.운전자의 계산착오와 잘못된 행동 때문에 대부분의 문재가 발생합니다.● 음주 운전, 안전 벨트 착용 및 속도 위반 등 3개의 중심인 사망 원인이 운전자의 제거에 꼭 필요한 것은 아닙니다. 예를 들어, 성질이 급한 운전자는 직장에 늦으면 법을 부여한 어떤 기술을 해제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해서 자율주행차(AV)는 아직 인간보다 환경을 더 잘 인식하지 못합니다 Adifferent take: 미국손해보험계리사협회(Casualty Actuarial Society)는 기술의 위험. 과보험 및 위험... 관리에 미치는 영향을 연구하기 위해서 자율주행 TF팀을 만들었습니다.● 문재가 49Percent가 자율 주행 기술을 무효화하거나 그 효과를 moning춤 최소한 하나의 제한적인 요인을 포함하고 있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자율주행차는 다른 위험과 실패를 하나로 일으킬 가능성이 매우 높다고 이들은 지적하고 있습니다.그리고 자율주행차가 도로의 모든 사망자를 해결하지 못하는 더 많은 이유가 있습니다.● 약 5개 Percent의 글재주가 경제 및 기술적 한계 때문에 조만간 자율 주행 차의 구축을 지원하지 않는 시골 도로에서 발생했습니다.대신 자율주행차는 먼저 저속, 도시 중앙에 주행 공유 서비스의 하나로 나타날 가능성이 높습니다.카네기 멜론 대학의 교수이자 Edge Case Research의 창립자인 Philip Koopman은 자율 주행 차에 따르고 예방된 사망자 수가 연간 약 하나 0,000명이 될 것으로 추정합니다. 현재 총 사망자 약 하나/4이다.


    자동비상제동 및 차선이면경고시스템과 같은 초단운전자보조시스템(ADAS)이 도입되어 기위의 생명을 구하는 데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따라서 이들은 보다 광범위하게 전개되기 때문에 사망률을 오전 중에 누르는데 약간 효과적이라고 Koopman은 내용합니다.The bottom line: 오늘 이대로는 자율주행차의 안전성은 결정할 수 없습니다. 왜냐하면 오늘날 충돌을 일으키는 요인이 자동화된 자동차 시대에 충돌을 유발하고 본인 유발하지 않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끼어들기=이번 뉴스는 자율주행차 개발 증거에 대해 사건을 던지는 내용이었습니다. 요즘도 그렇고 앞으로도 그럴 것 같은 자율주행차의 필요성에 대한 증거로 자주 언급되는 문제의 위험에서 벗어날 수 있다는 것입니다.본인명의반박증거를제시하면서자율주행차의개발이필요한지에대해서사건을제시하고있네요. 어느 정도 납득이 가는 부분도 있는 것은 사실이군요. 그래서 이런 주장이 가능한 이유 또한 글에서 언급했지만 아직 세상은 자율주행을 위한 준비를 하지 않고 있습니다. 지금 막 실험실에서 테스트를 마치고, 세상에 했던 일을 sound 걸어서 본인이 왔으니까요.세상사에는 큰 변천을 위해 적당한 명분이라는 게 필요하지만 인간의 생명을 존중한다는 관점에서 자율주행차 개발은 또 큰 명분을 갖고 있는 게 사실입니다. 현재 두려움 없는 운전자가 문제를 계속 생성하는 것은 자동차에서 사람이라는 변수를 제거하면 생성하지 않을 것이고, 길을 건너는 보행자를 위협할 위험. 한 명의 운전자도 없어질 것입니다. 보통 세상 규칙을 지키며 살면 언제 자기 밥그릇을 가지고 살거냐는 생각을 갖고 사는 분들도 많고, 이 정도면 다 된다는 생각을 가진 분들도 많습니다.제가 자율주행차에 대해 생각하기 시작한 시점부터 운전할 때마다 깨닫는 것은 성질이 급한 사람이 자율주행차를 타면 매우 답답할 것 같다는 것입니다. 하지만 꼭 그렇지는 않아요.1번째, 자동 운전 자동차가 많아지면 승차 공유에 의해서 개인 소유의 자동차의 양은 줄고, 그러면 정체하는 구간이 줄어드니까, 보다 편리한 교통 흐름을 가질 수 있을까요.2번째 사람이 운전하라고 화 내는 경우는 직접 운전을 하면서 나의 앞길을 막는 다른 자동차에 대 칠로 화 내는 경우가 많지요. 하지만 제가 운전하지 않으면 그런 꼴을 보지 않으면 그런 일도 없을 겁니다.3번째, 스스로 운전하지 않으므로 차의 중국에서 생기는 일이 잦아지죠. 급한 일처리를 위해서 급하게 운전하지 말고 차 안에서 그 일을 하면 될 거예요.네번째,로봇이운전하기때문에교통법규는안지키냐고합니다. 그러면, 문제는 생성하는 일은 없을 것입니다.이렇게 대충 생각해봐도 괜찮아지는 부분도 많이 생각이 납니다. 하지만대부분의사람들은현재본인의위치에서현상을본인의물건에대해판단하고칭찬하는것이본인비판을하게되어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새롭게 기술에 대해서 거부감이 증가하는 것은 당연합니다. 해보고 본 적도 없는 것이 제 밥그릇에 숟가락을 얹으려고 생각을 하게 되어 있으니까요. 더 자기가 식사기를 뺏어갈 거라고 생각해요.그러나 세상은 그런 새로운 생각과 기술이 더 편리하고 살기 좋은 곳으로 만들어지고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아직은 눈에 보이지 않는 이익이기 때문에 필요 없다는 생각은 그것을 먼저 시작한 누군가에게 막대한 이익을 주고 사용하게 될 것이고, 그것에 얽매일 기회는 더 커질 것입니다. 물론 새로운 기술이 반드시 좋은 것은 아닙니다. 기술은 그 자체가 문재가 아닙니다. 그것을 사용하는 사람들이 문재인)이프니다니다.P.S - 검색을 통해서 보시고, 만약 원하시는 이야기를 찾지 못하신 경우, '태그' 또는 '검색'을 해보시면 더 많은 자료를 찾을 수 있습니다. 그래도 질문이 없으시면 (이메일, 편지), 제가 아는 범위 내에서 도와드리겠습니다. 부담 갖지 않으셔도 됩니다.Over the Vehicle!!!참고 자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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