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놀면 뭐하니?' 유산슬, 펭수부터 엑소·송가인까지…특급 조합을 기대해[SS리뷰] 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3. 2. 23:55

    sound원 겨우 3개 가진 가스가 단독#콘서트합니다라고 말했을 때 ​ 나는#김태호 pd가 미친 것과 의견 했습니다.그런데 역시 김태호는 김태호다. #유재석#유・상슬을 제대로 업무 분장을 하고 다른 감동을 주는 거장과의 코라보, 김 대호, 유재석의 2#콤비는 "영원이었다 sound, 좋겠다"라는 관련 스포츠 서울의 기사입니다.


    >


    ​[스포츠 서울 최진실 기자]1집 활동을 종료한 유상슬지만 특급 조합은 여전히 기대되고 있다.​ 이 4개 방송된#MBC'# 놀면 뭐 하니?-#퐁포, 유'에서는 유상슬(유재석)의 1집 활동 종료의 모습이 그려졌다.이날 지난주에 이어 유산슬 콘서트가 열렸다. "국민 MC"유재석은 어떤 sound악 거장을 소개했다. 그는 곧바로 시대를 연주한 영원한 거장으로 불리는 아코디언 주자 #심성락이었다. #배철수, #유희열, 대중문화평론가 #다.진모 등은 "아코디언 주자로 평생을 보낸 분", "아코디언 주자로 이름을 알 수 있는 분은 심성락 선생뿐"이라고 소개했다.유상술은 한 순대집에서 윤영인 단장과 함께 심성락을 만났다 심송락과 유상슬의 '본 시가'유재석은 과거 2011년'# 놀러 와서'을 통해서 인연을 맺은 바 있다. 심성락은 몸이 아파 제안을 거절했는데 유재석이 가자고 했다고 협업 계기를 전했다. 이다진 모 평론가는 "가요사의 중요한 모멘트를 잡은 것 같다. 선생님의 데뷔가 가요로 중요한 지점이라며 심성락의 sound악 역사를 회고했다. 심성락은 현재 한쪽 귀가 잘 들리지 않지만 그래도 유산술 무대에 함께 출연했다.심성락이 등장하자 많은 관중은 박수로 맞았다. 심성락은 영화 "#인어아가씨"의 OST인 "#MyMotherMermaid"를 연주했다. 그의 품격 있는 연주는 많은 사람의 감동을 자아냈고 관객들은 감사의 박수로 화답했다. 이어 수많은 주옥같은 곡에 협연한 전설 기타 연주자 #이유신 색소폰 연주자 #강승연이기 때문에 #진성 #김영자가 함께해 훈훈한 레전드의 무대가 됐다.콘서트 쿠키 영상도 공개됐다. 영상에는 유재석과 유상슬의 인연의 모습이 모두 sound였다. 아이 1세의 선배인 유재석과 함께 활동한 것도 있는 그룹#EXO멤버들은 "종업원 및 그룹 활동을 한다"이라고 말했다. #송가의 은 유상슬과 듀세엣 예정을 밝히고"2집에 딱 한가지 것"이라며 그를 소환했다.유산슬의 시상식 모습도 그려졌다. 유상슬은 지난해'2019 MBC#방송 연예 대상'을 통해서 1번째 월드 투어의 화려한 마무리의 무대를 가졌다. 이쪽으로 데뷔 100하나밖에 되지 않았지만#신인상까지 받았다.최근 러브콜을 보낸 다른 대세 #펜스와의 만남도 공개됐다. 이날 대기실에서 유상술과 시상자로 참가한 펜스가 만난 것이다. 유상술은 펜스 팬이라고 밝혔다. 펜스는 유산슬의 #사랑의 재개발을 부르며 남다른 곡기와 안무 솜씨를 자랑했다. 이쪽으로 10세 답지 않은 "반전 입은 sound"까지 자랑했다.펜스는 "내가 보고 싶다는 말을 들었다"며 "거짓말을 하고 와야지. 가짜냐? 프로듀서가 오라고 했는데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펜스는 나르가 더 좋았다는 유산슬의 말에 트로트 재미있게 봤다고 답했고, 유상술은 토크를 왜 이렇게 잘 하느냐고 감탄했다.유상술과 펜스는 우정 굿즈 교환 시간도 가졌고, 펜스는 유상술에게 EBS 출연 제의를 해 최고로 입는 sound를 자랑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