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스토리씀/스토리씀배경화면/시편/ 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30. 05:37

    요전 금요일, 설교 말투가 너무 능숙해서 뭔가 만들고 싶어졌다.갓피플 배경화면 같은 거 보면 너무 과한 이미지처럼...좋은 이야기는 많지만 뭔가 자기가 좋아하고 기억하고 싶은 이야기는 아무래도 만들어진 것을 찾기가 힘드니까요.실력은 좋지 않지만 내가 만들어서 내가 쓰려고 만든 것 같아.이 블로그 자체가 그렇긴 한데...


    >


    >



    >


    시편 149장 1할렐루야 새 music에서 여호와에 music, 청두의 모이는 안에서 칭찬할지어다 2, 이스라엘은 자신을 세운 이에 스토리 미암!재미 있게 시온의 주민들은 그들의 왕으로 스토리 미암, 즐겨라 3 추는 그의 이름을 찬양하며 소고와 수금으로 그를 칭찬할지어다 4, 여호와는 자신의 백성을 기뻐하면서 겸손한 자를 구원으로 아름답게 하는 심이로다 지난 금요일 1이야기보다는 예배하는 비결에 대한 이야기 이다니다.연인에게 사랑한다는 느낌을 매번 같은 스토리로 전달하기보다 여러 비결을 통해 보여주고 표현하듯이 일하시는 분은 인격적인 존재이기에 여호와에 대한 우리의 마음을 새로운 music으로 표현할 때 더 기뻐하신다고 하셨다.이렇게 해서 그 찬송은 혼자 부르는 찬미라기보다는 성도의 모임에서 해야 한다는 것을 일러 준다.왠지 마태 복음 18장 20구절이 떠오른다!2,3명이 제 이름으로 모인 곳에는 나도 그들의 중국에 있었다는 스토리서라고 줄곧 방식.인간은 한 사람으로서 끝없이 나락으로 침체하는 존재이기 때문에 신뢰의 형제들과 함께 공동체를 이루고 신앙의 깊이를 일러 준다.이는 올바른 스토리가 좋은 공동체 안에 있으면 왜 그렇게 하라고 말씀하시는지 알 수 있다.ᄅᄋ진리!!!!! 또 많은 찬양 중 특히 신나는 찬양을 부를 때는 빠른 템포, 신나는 리듬, 심장을 울리는 듯한 드럼 소리에 신나기도 하지만 성경을 보면 이스라엘은 '자신을 만든 자'로 스토리미아, 또 시온의 주민은 '그들의 왕'에서 스토리미안 신나라고 줄거리를 쓰고 있다.만약 같은 반주라도 일하는 사람을 칭찬하는 가사가 아니라 세계 music의 가사와 같다면? 즉, 들리는 것이나 내가 music을 부르는 것, 즐거운 music 그 자체로 기뻐하는 것이 아니라, 내가 무엇으로 스토리미엄이여, 그 찬양을 부르고 기뻐해야 하는지를 친절하게 가르쳐준다.이렇게 보내신 대로 하나님을 예배할 때 신은 우리를 기뻐하면서 겸손한 자를 구원으로 아름답게 한다는!이리하여 마지막으로 149장 4절에 나는 김 1의 배경 화면을 만든 이유였다.일님을 알고 작은 믿음을 갖게 됐지만 나는 스스로 소견하는 데 동요가 따르는 크리스찬이었지만 이런 동요가 예배를 드리는 나의 태도에 적지 않은 영향을 미쳤다.그러나 목사님이 설교하는 것을 나는 요쥬무콧 이 지구에 태어난 사람들 중 한명밖에 없는 인류의 역사를 보았을 때 한 칭찬의 가사처럼 돈 1 했다 피어나는 이름 없는 꽃 같은 존재와 같지만 주인은 지구뿐 아니라 우주를 만든 창조의 한 사람이다.어떤 상황에 처하더라도 어떤 느낌을 받든 내가 제대로 예배를 드리지 않으면 경배하지 않는다는 높은 마음이 더러워지거나 더 고귀해지지 않는다는 것. 하지만 그래도 이렇게 어떻게 예배를 드려야 하는지를 알려 주시는 것은 나의 환경과 처지를 탓하여 신이 아닌 다른 것에 시선을 빼앗기는 것이 아니라 게다가 아이 받지 않고 다른 주님만 바라보며 매우 높게 함 받으시는 분께 그 가치를 드릴 때 우리를 구원해주시는 주님의 아름다운 결심인 것이다.나의 상황과 형편이 좋고 친구와 관계가 원만하며 돈이 비싸고 느낌이 좋을 때만 즐거운 마음으로 예배하는 것이 아니라 나의 어떤 것과 관계없이 주님이라는 존재만으로 기꺼이 경배하는 앞으로의 신앙생 할 수 있도록 기도해야 한다. 이 포스트 스토리와 관련되어 있으면서, 그런 의미로 가사가 정스토리 좋은 찬송목사님도 스토리를 쓰고 있었는데♪마커스워십-여기서♪이다!


    가사 다" 나쁘지 않는다"과 "츄교은베하네"인도 한 노랫 소리에 따르고 우리의 힘과 결심을 내리고 중심만을 바라본다","생명을 얻은 문자","에 왕이 잘못과 죄의 고백에서 중심의 얼굴을 온 마음에서 구원 때","중심만 응답하라","여기서 중심을 예배하는 ","여기까지 우리를 이끈 ","중심의 큰 능력","우리 때문에 이 칭찬하는 때마다 김 1개 자리가 떠오른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