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미드 추천 "How I Met Your Mother? "
    카테고리 없음 2020. 3. 7. 23:34

    >


    내가 그녀를 만났을때 내가 어떻게 엄마를 만났냐면... 하지만! 제목 너희에서 내가 그녀를 어떻게 만났는지에 대해 이야기하면 마스크로 이야기가 시작됩니다!


    # 넷플릭스 미드 추천


    >


    저는 원래 TV도 나쁘지 않은 드라마... 예능부터 했기 때문에 처음부터 잘 보진 않아요.전에 시험준비는 그런 일 없이 갑자기 영어회화를 잘하고 싶다는 목소리에 회화공부하기 좋은 넷플릭스 미드 추천이라고 블로그에 많이 들렀어요.그때 다들 드라마 '프렌즈'를 추천해줬어요.Myde를 즐겨보는 분이라면 누구나 알고 있을거라 생각해요! 그래서 프렌즈를 보려고 검색을 하는데 How I met your Mother 서브제목이 어린이 러브렌즈거든요.저는 추천해준 '프렌즈'의 미드라고 생각하기 시작했는데 우연히 정스토리의 재미있는 미드였습니다.​​


    >


    영어회화처 sound공부를 시작할 때, 많이 궁금해 하시네요.영어자막없이보라는말을무수히들었지만저는재미있게시청하고싶어서한영통합으로보면서그래도한번영어자막없이해볼까라고생각했는데이미드가대사도재미있지만상황이나말투,표정도재미있어서정확하게알아들을수가없었어요.​​


    >


    각자 자기들마다 개그 코드가 있잖아요.정스토리 서양식 개그라고 해야 될 본인... 근데 저한테 정 스토리가 잘 맞았어요.정말 재밌어서 회화목적으로 보기 시작했는데 볼때마다 재미있었어요.하지만 역시 외국 드라마이기 때문에 이해할 수 없는 문화는 여러 가지가 있었습니다.외국의 개방적인 사고라고 하면, ? 사랑이 본인 자유로운 마인드?! 내가 외국에서 살았던 것이 아니기 때문에, 제 머리로는 도저히 이해할 수 없는 장면이 있었거든요. 아직도 이해 못하지만, 스포츠는 안 해서 시즌 1부터 조금씩 보고요!!​ ​


    >


    사진은 거의 비슷한 장면입니다.주인공들의 단골 식당이에요! 이곳에서 주로 보따리를 터뜨리면서 정세가 계속됩니다.​​


    >


    공부가 목적이 아니라도 정스토리 재미있는 미드입니다.주인공들 각자 캐릭터 개성이 뚜렷하고 정스토리를 보는 재미가 있습니다 이 캐릭터라면 이렇게 행동하는 그런 개성이 뚜렷하거든요! How I met your mother 넷플릭스 미드 추천입니다! 넷플릭스 회원이 되신 분 꼭 에피소드라도 봐주세요! 너무 재미있어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